여행 가기전 다이소에서 만나는 가성비 좋은 여행용품

반응형


하루를 머물다 오더라도 여행을 떠날 땐 챙겨야할 짐이 많습니다. 미리 꼼꼼이 준비해야 떠나는 날 잊은 물건없이 즐거운 여행을 할텐데 집에서 평소 사용하던 물건을 그대로 가져가자니 부피도 늘고 분실이나 파손 위험때문에 꺼려진다면 가성비 좋은 다이소 여행용품을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단돈 몇백원짜리 여행용품부터 1만원 미만의 여행용품들이 많다보니 부담없이 사용하기에 좋은데 어떤게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여행용 목베개

목베개는 비행기를 타거나 차량으로 장거리 이동시 편안한 휴식을 도와 유용합니다. 하지만 집에서 사용하던 목베개는 부피 때문에 가져가기 부담될 수 있는데 다이소에선 단돈 1천원부터 바람을 넣다 뺏다 할 수 있는 목베개가 있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들용이나 부드러운 재질의 목베개까지 다양하게 갖추고 있죠.



2. 여행용 파우치

이것 저것 많이 넣어온것 같은데 막상 가방을 열고 물건을 찾으려면 제대로 찾지 못해 가방을 전부 뒤져야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겐 여행용 파우치가 필수품일텐데 개당 1천원대의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 짐챙기기 수월하고 메모기능까지 갖췄기 때문에 물건을 찾는 수고를 덜어줍니다.



3. 여행용 허리 전대

간소한 차림으로 여행을 즐기기 위해 전대를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넉넉한 수납공간에 현지에서 사용했던 영수증까지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죠. 허리 전대를 사용한다면 뒤쪽보다 앞쪽으로 착용하는게 도난 방지에 유리합니다.



4. 여행용 멀티 어댑터

휴대폰이나 카메라 충전을 위해 여행용 어댑터를 챙겨두면 우리나라와 다른 방식의 콘센트에서도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80여개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여행가방에 항상 넣어두는게 좋겠네요.




5. 자물쇠

수하물 맡길 때 여행가방이 열릴까봐 불안하거나 현지의 소매치기로부터 가방을 보호하고 싶을 때 자물쇠를 사용하면 유용하죠. 다이소에 가시면 미국 교통 안전국 TSA 인증 자물쇠부터 여러가지 디자인의 자물쇠를 만날 수 있습니다.



6. 휴대용 종이비누

여행용 허리 전대 안에도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의 휴대용 종이비누도 1천원 미만에 구입할 수 있는데 화장실이나 식당 등에서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7. 휴대용 약케이스

평소 먹는 약이 있거나 비상시를 대비해 약을 준비하기도 하는데 통째로 가져가는 것보다 꼭 필요한 약을 소분해서 가져간다면 좀더 간편하며 요일별로 나눠 놓을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8. 지퍼백

여행가방 챙길때 가장 부피를 차지하는게 의류죠. 게다가 가족단위 여행일 경우 깔끔하게 넣더라도 부부의 옷과 아이들 옷을 구분하기도 불편하고 여행이 길어지면 모두 섞이게 되는데 이럴 때 지퍼백을 이용하면 압축을 통해 부피를 줄이는 것은 물론 개인별로 보관하기에도 좋습니다.




9. 속옷 파우치

속옷은 별도로 챙기는 경우가 많은데 속옷용 파우치를 이용하면 브라의 형태를 망가지지 않게 보관할 수 있고 내부 탈부착 수납공간을 통해 여성에게 필요한 용품을 함께 넣어두면 좋습니다.



10. 접이식 가방

해외여행을 나가면 면세점을 들릴때가 많죠. 면세점이 아니더라도 선물용으로 현지 특산품이나 기념품을 구입하는데 손에 이것저것 들고 다니는 것보다 접이식 가방을 이용하면 캐리어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여행 떠날때 다른 짐을 넣어도 되고 접이식이기 때문에 공간을 적게 차지하니 가져가면 유용하게 쓰일겁니다.



11. 슈즈팩

신발도 한 컬레만 가져가진 않을 겁니다. 운동화처럼 부피가 큰 신발은 신고가고 슬리퍼나 샌들같은 것을 슈즈팩에 넣으면 하나의 슈즈팩에 여러개를 담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12. 셀카봉

셀카봉은 정말 꼭 필요한 물건이죠. 여행을 다녀온 후 추억할 수 있는게 사진인데 셀카봉이 없다면 사진을 남기는데 애로사항이 많습니다. 혹시 보유중인 셀카봉이 망가졌거나 잃어버렸다면 셀카봉도 잊지말고 챙기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