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은 상상하기 힘든 유명스타의 가족사랑 11

반응형


사랑하는 가족에게 무언가를 베풀거나 아낌없이 주고 싶은 마음은 일반인, 유명인의 경계없이 같을 겁니다. 하지만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인지도를 높인 유명한 스타들은 자신의 노력을 통해 얻은 많은 수익을 가족의 물질적 풍요에 사용하기도 하는데 그 수준은 일반적으로 상상하기 어려운 수준인 경우도 많죠. 오늘은 유명 스타들의 가족사랑에 대한 내용을 엿보도록 할테니 성공한 나의 모습을 상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1.  조인성

잘생김의 대명사로 통하는 배우 조인성은 올해 초 어머니와 동생을 위해 국내 최고 높이의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시그니엘 레지던스 2채를 구입했다고 합니다. 



총 122층 높이 중에 42층~71층에 위치한 이 고급 주거시설은 평당 가격이 무려 7,500만원에서 8,000만원 사이에 이르는 최고급 주거공간인데 조인성은 이중 가장 작은 평형인 60평형대를 2채 구입했으며 한 채당 가격이 40억대 중반이므로 합계 90억원 가량을 가족의 주거공간 마련에 사용했습니다.



2.  송혜교

송중기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송혜교는 부유한 가정에서 자랐을 것 같은 외모와 달리 부모님의 이혼으로 풍족한 유년시절을 보내진 못했다고 전해지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립심을 길러주며 강하게 키우되 외롭지 않도록 많은 시간을 함께 해준 어머니에 대해 때론 자매처럼, 때론 친구처럼 느낀다고 합니다. 송혜교는 이러한 어머니를 위해 60억원대의 140평형 주택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도끼

자신의 재산을 수십억이라고 밝힌 래퍼 도끼는 어릴 때 집이 파산하여 어려운 시절을 보냈는데 가수로써 성공하고나선 가족 사랑에 각별함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진은 도끼가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사진으로 자신은 물론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이모까지 고가의 명품 시계인 롤렉스 시계를 선물해준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4.  권상우

배우 권상우는 부동산에 대한 투자에도 관심이 많고 재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6층 규모의 빌딩을 신축하는 과정에서 아들과 어머니의 생일을 조합하여 건물이름을 지었고 청담동에 위치한 지상 4층 규모의 빌딩은 아들과 아내 손태영의 생일을 조합하여 건물명을 지은 후 아내에게 선물했다고 합니다. 이 두 빌딩의 매입가는 약 260억원에 이른다고 하는군요.



5.  혜리

그룹 걸스데이의 멤버인 혜리는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로 어려움을 모르고 자랐을 것 같은 느낌을 주지만 어린 시절 가정형편이 좋지 않아 수차례 이사를 다녀야 했고 주로 할머니 손에 자랐다고 전해집니다. 혜리는 자주 이사를 다녀야했던 과거의 경험때문인지 평소 근검절약을 실천하여 부모님의 집을 마련해드렸다고 하네요.




6.  지드래곤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은 어린 시절부터 연습생으로 생활하며 작사, 작곡 능력을 키워 지금은 저작권료 수입으로만 한해 약 8억원에 이른다고 하는데요 이 외에도 다양한 활동 등을 통해 막대한 수입을 거두고 있고 그 수입을 활용해 투자에도 적극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자신의 부모님을 위해서도 10억원에 달하는 펜션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7.  남궁민

SBS 드라마 '조작'에 출연중인 배우 남궁민도 가족사랑에 빼놓을 수 없는 유명인인데 자신이 연예인이 되는 것을 극구 말렸다고 전해지는 부모님을 위해 집을 장만해드린 것은 물론 아버지에겐 최고급 자동차 브랜드인 벤츠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부모님뿐만 아니라 결혼하는 자신의 동생을 위해 신혼집까지 마련해줬다고 하니 이만하면 남궁민의 가족사랑도 내세울 할것 같네요.



8.  아이유

부족하지 않은 가정에서 자라던 아이유는 부모님의 빚보증으로 힘든 시기를 맞이하며 할머니와 단칸방에서 살기도 했고 친척집으로 옮기고 나서는 갖은 핍박과 험담을 들으며 마음의 상처를 입었던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보란듯이 가수로 성공하고나선 아버지를 위해 1억 4천만원에 이르는 자동차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9.  수지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는 수지는 어린 시절 집안 경제사정이 좋지 않아 피팅모델 아르바이트를 해가며 용돈을 벌어쓴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금은 억소리 나는 수입을 거두고 있다보니 부모님을 위해 집장만은 물론, 고급 승용차, 카페, 태권도장 등을 차려주며 가족사랑을 실천하고 있다고 합니다.



10.  서인국

슈퍼스타k를 통해 데뷔한 서인국은 어머니께서 폐지를 주우며 생계를 꾸려온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러한 자신의 상황을 숨기려하지 않고 오히려 어머니를 가장 존경하는 사람으로 꼽으며 자랑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서인국은 오디션 대회의 상금을 모두 어머니께 드린 것은 물론 어머니를 위한 카페까지 마련해드렸다고 하는군요.



11.  설현

수많은 CF 에서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설현은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통하는데요 워낙 여러개의 CF 출연으로 많은 돈을 벌었을 것으로 예상했으나 생각보다 소소한(?) 수준으로 부모님께 선물을 했다고 합니다. 올해초 밝혔던 내용을 살펴보면 3년만에 정산을 받다보니 어디에 돈을 써야할지 몰라 부모님댁에 에어컨을 놔드리고 가방을 선물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