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가격으로 욕실 바꾸는 다이소 욕실용품 10


봄기운 가득한 요즘, 대청소를 하고 봄맞이 준비에 한창인 시기입니다. 달라진 분위기를 위해 예쁜 소품을 활용하여 집안을 꾸미거나 편리한 상품을 갖춰 생활의 변화를 꾀하기 좋은 시기기도 하죠. 이러한 변화를 위해 다양한 공간을 생각할 수 있지만 욕실을 빼놓기 어려운데 착한 가격으로 욕실 분위기를 바꾸거나 욕실의 편의를 도모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다이소 욕실용품 10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물 온도에 따라 색상 변하는 샤워 헤드

오래 사용한 샤워 헤드 교체를 고려중이라면 물의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LED 샤워 헤드로 교체해보시기 바랍니다. 전기선이나 배터리 없이 물의 흐름만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편리하며 샤워하는 즐거움이 더해집니다.



2. 거울 역할하는 벽면 스티커

욕실 벽면에 포인트를 심어줄 붙이는 타일이 있습니다. 몇가지 디자인이 있지만 거울 역할을 할 수 있는 타올을 활용하면 쓰임이 늘어날 것 같네요. 벽면 뿐만 아니라 예쁜 소품을 비추는 거울 역할도 가능합니다.



3. 세면대 막힘 방지 욕조캡

세면대가 막히거나 물빠짐 속도가 줄어들면 여간 불편한게 아니죠. 세면대가 막히는 가장 큰 원인은 머리카락인데 머리카락을 걸러주는 욕조캡을 달아 놓으면 막힐 염려가 없습니다. 아래와 같은 제품 외에도 흡착식으로 올려두면 머리카락을 걸러주는 제품도 있습니다.




4. 막힌 세면대 머리카락 제거

이미 막혀있어 사용이 불편하다면 머리카락 제거기를 이용하면 좋은데 일자 형태로 되어 있는 저렴한 제품과 보관하기 좋은 줄자형 제품도 있으니 원하는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5. 미끄럼 방지 논슬립 패드

물기 가득한 욕실은 미끄러지는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미끄럼 방지 패드를 활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잘라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소품을 올려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6. 셀프 줄눈 시공

묵은 때가 끼어있는 타일 경계면은 욕실을 지저분하게 만드는 주범중에 하나로 보기에 안좋습니다. 하지만 시공 비용이 부담스러워 미루고 있었다면 다이소에서 셀프 줄눈 시공 제품을 이용해볼 수 있죠. 노동의 강도는 높지만 완성 후 밀려오는 뿌듯함이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할 겁니다.



7. 샤워기 걸이

샤워기로 세면대에 물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나 욕실 바닥에서 빨래 및 애견을 씻기는 작업 등을 할때 움직이는 샤워기 때문에 물이 튀어본 경험이 있다면 샤워기 걸이를 활용하면 좋습니다. 세면대는 물론 빨래대야 등에도 고정시킬 수 있어 편리합니다.




8. 휴지 커버

화장실에서 샤워하거나 물을 쓸 때 휴지가 젖는게 싫다면 휴지커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설치할 수 있고 인테리어 효과도 얻을 수 있죠.



9. 변기커버 손잡이

남여가 함께 생활하면 좌변기 커버를 올렸다 내리는 일이 자주 발생합니다. 그런데 오래된 좌변기는 커버의 움직임이 많아 올리거나 내리기 불편한데 변기커버 손잡이를 달아두면 편리하고 인테리어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10. 어린이 수도꼭지

키가 작은 아이들이 손을 씻기 위해 물건 위에 올라서면 다칠 위험이 있습니다. 이를 막기 위해 아이를 안고 손을 씻기기도 하는데 여간 힘든게 아니죠. 이럴때 어린이 수도꼭지를 이용하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