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시간안에 부자 되기는 가능할까요?


많은 사람들은 보다 빠른 시간안에 부자가 되길 꿈꾸지만 빠르게 부자가 되기는 쉬운일이 아닙니다. 물론 일확천금의 행운을 맞거나 금수저를 물고 태어났다면 얘기가 달라질텐데 이는 매우 희박하고 이미 정해진 부분이기 때문에 가능성이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죠. 그렇다고 방법이 아예 없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자가 되기 위한 방법을 몇가지 소개해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도박사이트 운영

불법 도박사이트를 운영하면 수백, 수천억원을 판돈으로 운영하며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도박을 하지는 마세요. 쪽박찰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2.  협박

다른 사람의 약점을 잡거나 힘으로 제압하여 협박하고 금품을 갈취할 수 있는데 작은 돈을 얻을수도 있지만 매우 큰돈을 협박으로 갈취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참고로 나보다 약한 사람이나 비리가 있는 사람을 골라서 실행해야 합니다.



3.  사기

감언이설로 남을 속여 금품을 받거나 존재하지도 않는 실체를 대상으로 투자 명목으로 돈을 받아 가로채는 방법이 있는데 성공을 위해선 달변가여야 유리합니다.



4.  정치인

정치인으로써 할수 있는 일에 대해 특혜를 제공하고 댓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정치인이 되기는 힘들며 정치인이 되고나서는 부폐 정치인의 길을 가야 합니다.



5.  대통령 비선실세

이 방법은 조금 늦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살아갈 날이 많이 남았다면 기회는 충분하죠. 이 방법이 통할 시기를 만나면 상상못할 빠른 속도로 부자에 이를수도 있는데 이는 가장 최근의 최씨 일가 사례를 통해 충분히 보고 느낄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영 기회를 못잡을지도 모릅니다. 시간이 갈수록 사람들이 똑똑해지고 투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면 비선실세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 자체를 만날 가능성이 낮아지기 때문이죠. 그렇다고 포기하진 마세요. 모 고위공직자였던 사람의 말을 참고해보면 대중은 개, 돼지와 같기 때문에 금방 잊어버릴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실제 우리의 역사만 살펴보더라도 같은 실수를 반복해온 경우가 존재하죠. 그러니 포기는 금물입니다.



지금까지 빠르게 부자가 되는 방법 5가지를 소개해드렸는데 이 방법들의 단점은 실행에 옮길 경우 감옥에 갈 확률이 높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빠르게 부자가 되려면 이정도 위험은 감수해야 하죠. 그리고 이러한 사람들 중엔 아직 형이 확정되지 않은 사람도 있지만 죄값에 비해 적은 형량을 받는 사람도 많습니다. 하긴 아무런 이유없이 어린아이를 죽이고도 미성년자라는 이유로 공범보다 낮은 형량이 구형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그런걸 보면 죄값에 비해 적은 형량을 받는 일이 그리 놀랄만한일도 아닐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소개해드린 방법을 실행에 옮길 생각이 없는 분들을 위해 다른 방법을 한가지 더 추천드리겠습니다. 속도의 차이는 비교하기 어렵지만 분명 부자가 되거나 그와 유사한 목적지에 이를 수 있는 방법일텐데 독립운동가인 안중근 의사께서 하신 말씀입니다. 


세월을 헛되이 보내지 마라, 청춘은 다시 오지 않는다.


물론, 부자가 되는 방법으로 하신 말씀은 아니지만 현재에 충실하면 밝은 미래를 맞이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참고로 9월2일은 독립운동가 안중근 의사(1879년9월2일~1910년3월26일)께서 태어난 날입니다. 그분들의 희생으로 되찾은 나라에 더이상 나라를 병들게 하는 일들이 발생하지 않기를 희망해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